공지 및 자료실

공지 및 자료실

HOME 공지 및 자료실 전공 공지사항

전공 공지사항

2024-1학기 캡스톤디자인 정산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

작성자
관리자
조회
217
작성일
2024.06.11
첨부

계획변경신청서_재료비 변경.hwp

1. 일반형 서식.hwp

3. 2024학년도 캡스톤디자인 예산 집행 유의사항 및 증빙서류.hwp

정산서 및 증빙서류 연번 부여 참고자료.hwp

2024-1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제출에 대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제출 바랍니다.

1. 제출 대상

과제번호

팀명칭

팀장

설계제목

일반-CB-01

도파민 뿜뿜

민선경

홍합껍질에서 유래한 폴리도파민을 젖병 표면에 코팅하여 미세플라스틱 문제 해결

일반-CB-02

핫하핫팩

김선철

버려지는 핫팩으로 자성플라스틱 만들기

일반-CB-03

Green Air

김진세

친환경 재료를 사용한 미세먼지 흡착 필터

일반-CB-04

정성재,김민경,유동민

정성재

해파리 콜라겐 하이드로겔 창상치료제

 

2. 제출 서류

1) 결과보고서(결과물 사진 필수)

- 출력본1

- 한글파일 1.

* 메일 주소 : smjven@kumoh.ac.kr

* 파일명 과제번호로 기재, 예시 : 일반-CB-01

2) 정산서 및 증빙서류

: 첨부된 유의사항 및 증빙서류 파일에 해당하는 증빙서류 제출

항목별, 일자별로 정리하여 기재 후 증빙서류 연번 부여하여 작성. 작성 예시 첨부

- 정산서

- 증빙서류(현금영수증+거래명세서, 전자세금계산서+거래명세서)

 

3. 제출 기한

1) 계획변경서 제출 기한 : ~2024.06.14.() 오후 5

* 기간 이후 제출 불가, 계획에 포함되지 않은 품목 지원 불가

2) 정산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기한 : ~2024.06.25.() 오후 5

 

4. 기타

- 작품개발 종료일 2024.06.21.() 이후 사용 금액 지원 불가

- 잔액 반납은 7월 중 예정이며, 상세일자는 추후 안내

- 작품은 팀별로 보관하여 2학기 전시회 참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