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 및 자료실
2024-1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제출에 대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제출 바랍니다.1. 제출 대상
과제번호
팀명칭
팀장
설계제목
일반-CB-01
도파민 뿜뿜
민선경
홍합껍질에서 유래한 폴리도파민을 젖병 표면에 코팅하여 미세플라스틱 문제 해결
일반-CB-02
핫하핫팩
김선철
버려지는 핫팩으로 자성플라스틱 만들기
일반-CB-03
Green Air
김진세
친환경 재료를 사용한 미세먼지 흡착 필터
일반-CB-04
정성재,김민경,유동민
정성재
해파리 콜라겐 하이드로겔 창상치료제
2. 제출 서류
1) 결과보고서(결과물 사진 필수)
- 출력본1부
- 한글파일 1부.
* 메일 주소 : smjven@kumoh.ac.kr
* 파일명 과제번호로 기재, 예시 : 일반-CB-01
2) 정산서 및 증빙서류
: 첨부된 유의사항 및 증빙서류 파일에 해당하는 증빙서류 제출
항목별, 일자별로 정리하여 기재 후 증빙서류 연번 부여하여 작성. 작성 예시 첨부
- 정산서
- 증빙서류(현금영수증+거래명세서, 전자세금계산서+거래명세서)
3. 제출 기한
1) 계획변경서 제출 기한 : ~2024.06.14.(금) 오후 5시
* 기간 이후 제출 불가, 계획에 포함되지 않은 품목 지원 불가
2) 정산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기한 : ~2024.06.25.(화) 오후 5시
4. 기타
- 작품개발 종료일 2024.06.21.(금) 이후 사용 금액 지원 불가
- 잔액 반납은 7월 중 예정이며, 상세일자는 추후 안내
- 작품은 팀별로 보관하여 2학기 전시회 참가